코첫수술 코성형3개월차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hw8030 댓글 0건 조회 89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벌써 코성형한지 3개월 차 입니다. 정말 이제는 잔붓기도 다빠진것 같은데 수술 처음보단 살짝 내려가서 더 높게했어야했나 걱정하긴했었어요 그런데 지나고보니까 역시 자연스러운게 최고에요 잔붓기빠지고나니까 훨씬 연스럽고 쭉뻗은 라인이 너무 마음에 들고 코수술은 3번해야만족한다고 하던데 첫번째만에 마음에드는 모양이 나와서 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하고 후회 절대 안하는게 너무 좋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