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주저 없이 코원 추천할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2회 작성일본문




코 끝 수술 두달차입니다. 처음 에는 코끝이 뭉툭하고 눌려있는 느낌이라
사진을 찍어도 코만 보이고 못나게 나와서 수술을 결심하였습니다.
첫 상담이 생각나는데, 원장님께서 경험이 많으셔서인지 문제점들을
잘 집어주셔서 추천 하시는 방향으로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두 달이 지나고 나서 보니 이병원을 선택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코가 날렵해졌고, 수술 한 티가 나지 않으면서 남자다운 코가 되어서
아주 만족 중입니다!! 누가 저한테 병원을 추천해달라 한다면
주저 없이 코원 추천할것 같아요
-위 글은 difine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