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수술 3일차 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본문


코 수술 3일차 입니당~~
오늘 항생제주사 맞고 붓기레이져도 하고 드디어 코 안에 있는
솜을 뺐습니다~!~! 진짜 4일동안 입으로 숨쉬느라 너무힘들었는데
코안에 솜빼니 너무 져아요~~ 코 안에 솜빼고 코밑에 붙힌 거즈도 떼버려서
대충? 코라인 보이는것 같아요 ㅎㅎ 아직 붓기 왕창이겠지만,,ㅎㅎ 원장님께서 얼굴에 붓기도 별로 없으시다 그래서 5일째때 부목떼도 될것 같다 하셔서
낼모레 떼러가여~~ㅜㅜㅜ 얼른 복 싶습니덩,, 친구한테 사진 보여줬더니 코가 두배가됐다고 해서 너무 기대돼요 ㅜㅜ
얼른 부목떼고 붓기도좀빠지고 화장해서 셀카 왕창 찍고 싶네용 ㅎㅎ
-위 글은 큐바으ㅡㅇ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