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수술 3일차 입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수술 3일차 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

본문

599a4e0286b3869a90d5e1d9f753060d_1631252882_115.png
599a4e0286b3869a90d5e1d9f753060d_1631252882_217.png



코 수술 3일차 입니당~~


오늘 항생제주사 맞고 붓기레이져도 하고 드디어 코 안에 있는 

솜을 뺐습니다~!~! 진짜 4일동안 입으로 숨쉬느라 너무힘들었는데 

코안에 솜빼니 너무 져아요~~ 코 안에 솜빼고 코밑에 붙힌 거즈도 떼버려서

대충? 코라인 보이는것 같아요 ㅎㅎ 아직 붓기 왕창이겠지만,,ㅎㅎ 원장님께서 얼굴에 붓기도 별로 없으시다 그래서 5일째때 부목떼도 될것 같다 하셔서  

낼모레 떼러가여~~ㅜㅜㅜ 얼른 복 싶습니덩,, 친구한테 사진 보여줬더니 코가 두배가됐다고 해서 너무 기대돼요 ㅜㅜ

얼른 부목떼고 붓기도좀빠지고 화장해서 셀카 왕창 찍고 싶네용 ㅎㅎ 


-위 글은 큐바으ㅡㅇ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