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원성형외과 추천합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원성형외과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본문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528_8967.png
 

이제 코원성형외과에서 코 성형 한지 3달이 됐어요!

처음보다 높은 콧대도 더 자연스러워 지고 주변에서도 코예뻐졌다는 얘기 정말 많이 들었어요

일주일차에 부목떼고 코가 생각보다 높아서 병원에 계속 여쭤보고 좀 높은것 같다고 말씀 드렸는데 

그때 마다 붓기빠지면 훨씬 더 자연스러워 질거라고 말씀 해주셨거든요, 근데 이제는 진짜 조금 더 올릴걸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코가 자연스러워 졌어요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528_9894.png
 

성형을 가기전에 정말 많은 병원들을 알아봤는데 코원에서 하길 너무 잘한것 같아요.

수술 전에도 원장님을 3번이나 뵐수 있었고 수술 후에도 제가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병원을 여러번 방문했었는데

그때마다 원장님이 직접 상태도 점검해주시고 궁금한 점도 다 대답해주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원장님께서 환자가 추구하는 코의 모양대로 코 모양을 잡아주시려고 하는 점이 좋았어요

성형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아실 수도 있겠지만 병원마다 원장님이추구하는 코 모양이나 라인이 강하게 잡혀있어서

환자가 원하는 코 모양과 다르게 병원에서 수술 하는 경우도 있는데 코원에서는 원장님게서 환자가

원하는 코 모양을 파악하려고 노력하시는게 보여서 정말 감사했고 덕분에 예쁜코를 얻었어요!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529_0632.png
 

또 성형외과는 수술만큼이나 중요한게 사후관리라고 생각되는데 제가 수술받고나서도 병원에서 매주

코 상태를 점검해주셨고 3달차인 지금까지도 상태를 점검해주시는 점이 너무 만족스러운것 같아요

제가 아직까지도 가끔 문자로 병원에 궁금한 점을 여쭤 보면 바로바로 답해주시고 또 환자분들 하나하나 

직접 케어해주시는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529_147.png
 

병원에 계신 원장님을 포함해 상담실장님과 간호사분들까지도 갈때마다 너무 친절하고 한결같이 

대해주시고 케어해주시는 점이 너무 감사했어요. 제가 사실 수술 전보다 수술 후에 병원을 방문한 횟수가

더 많은데 수술 이후에 원장님을 뵈고 케어를 받는 것이 어려운 병원도 많은데 코원은 수술 전이나 후나

늘 친절하고 환자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느껴져서 정말 정직하고 좋은 병원이라고 생각해요

원장님께서 나중에라도 병원을 올 일이 생기거나 모양을 바꾸고 싶어도 제 코를 끝까지 책임져주신다고 했는데

그 말씀 듣고 코원에서 수술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신뢰가 갔어요!

 

2f87d3203263104ce42076e92c8830bd_1659946529_217.png



코 성형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코원성형외과 추천합니다!!


-위 글은 papa52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