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병원샘들 선생님 너무 친절하셔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병원샘들 선생님 너무 친절하셔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9회 작성일

본문

68c7be9e38f4faf6c7cab3179a906055_1659684333_3315.png
 
10년전 실리콘 귀연골로 수술하였고
시간이 지나고 코끝이 휘고 보영물 비치고 콧구멍 짝짝이에 콧대는 너무 높아서 낮추려고
재수술 감행했어요
첫번째 다른곳에서 상담받고
두번째 코원에서 원장님 상담하고 바로 수술하기로 마음먹었어요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그리고 환자말에 귀 기울여주시고 원하는데로 해주려는 모습에 여기다 싶어 수술하였어요~^^
 
68c7be9e38f4faf6c7cab3179a906055_1659684333_4065.png
 
수술당일 마지막수술였고  수술시간보다 1시간 지연되서 얼굴이 너무 건조해서 힘들었어요ㅜㅜ
수술후 약은 지워주시고 계좌이체해달래서
당황스러웠어요. 수술전부터 당일까지 위가 안좋아 약 겹치지 않게  봐달라고하였는데
약에 성분이 뭔지 나와있지 않은 비닐에 담은 약보고 기분은 안좋았어요. 밥먹고 바로 약먹어서 속은 괜찮아 성형외과약만 먹었어요
 
68c7be9e38f4faf6c7cab3179a906055_1659684333_4671.png

 
다음날 소독하러갔고 실리콘2미리를  1미리로 낮추고 비중격이 약해 귀연골하고 같이 쓰셨다하셨어요
치료후 매일 만보정도 걷고 냉찜질 수시로 잘때외엔 서있거나 앉아있고 붓기에좋은 아름수 뉴베인 호박즙 팥차 등등 먹었어요

 
68c7be9e38f4faf6c7cab3179a906055_1659684333_5245.png
 
일주일뒤 실밥제거
붓기가 심해 턱까지 멍이 내려왔어요
실밥뽑을때보단 얼굴붓기는 많이 빠진거 같은데
콧대는 아바타 코가 되었어요..ㅋㅋ
붓기레이저 안하는데 해주셨어요~
1차때는  붓기가 심하진 않았는데 재수술이라그런가..너무 붓어서 겁났는데 원장님이 격려해주시고 걱정해주셔서 한결마음 편안하네요~
올때마다 느끼지만 병원샘들 선생님 너무 친절하셔요
하나하나 답변해주시고^^
 
68c7be9e38f4faf6c7cab3179a906055_1659684333_5866.png

아직은 콧대 붓기가 너무 심하여 제가원하는 라인은 잘 모르겠고 보이는데로는  한쪽 콧구멍 숨쉬기 불편하고
냄새도 잘 못맡고 콧구멍은 비대칭 많이 잡혔어요~ 붓기가 빨리 빠지기위해 지금처럼 걷기운동 열심히하고 온찜질해주고 일주일  후기 올릴께요^^


-위 글은 레이니2님의 소중한 성예사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