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남자 복코 수술 한지 2주 됐는데 만족스러워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남자 복코 수술 한지 2주 됐는데 만족스러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8회 작성일

본문

4673899422a3cd98fb90d6ff3b44b75f_1659085688_8019.png

4673899422a3cd98fb90d6ff3b44b75f_1659085688_87.png

4673899422a3cd98fb90d6ff3b44b75f_1659085688_9329.png

4673899422a3cd98fb90d6ff3b44b75f_1659085688_9984.png

4673899422a3cd98fb90d6ff3b44b75f_1659085689_0545.png

남자 복코 수술 한지 2주 됐는데 만족스러워요.

수술 하고 처음에 코로 숨도 못쉬고 씻지도 못하고 힘들었는데 솜빼고 실밥도 뽑고 나면

살만하고 2주정도 지나니까 어느정도 밖에 돌아다닐만 한것 같아요

코는 혹시 잘못될까봐 걱정했는데 원장님이 수술 끝나고 마취깨니까 바로 체크해주시고 2주동안 

한4번 갔는데 치료 받으러 갈때마다 매번 체크해주셔서 좋았고 병원에서 사후관리도 꼼꼼히

해주셔서 좋았어요 ! 

아직 붓기도 더 빠져야 되고 코끝 땡땡한 느낌이 좀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더 자연스러워 지겠죠

한달 뒤에 다시 체크하러 병원 가는데 원장님이 더 얄쌍해질거라고 하셔서 기대하고 있어요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좀 뚱뚱하게 보이는데 실제로는 처음보고 엄청 오똑하고 얄쌍해져서

놀랄정도였어요!

참고로 콧볼축소, 비중격, 지방제거, 실리콘 했어요. 병원은 코원성형외과


-위 글은  smrna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