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드뎌 코 첫수술 끝났슴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4회 작성일본문

드뎌 코 첫수술 끝났슴당~~
오늘은 수술 전 수술당일 수술7일차 사진을 올리겠슴당><

이번에 코원에서 코첫수술을 하게 됐어요
제가 외국에서 살다보니까 비대면 상담을 원했는데 제 얼굴사진하구 원하는 코 사진을 몇장
보내고 실장님하고 원장님하고 상담했어요

필요하지 않은 시술은 강요하시지 않구 포샵하면서 원하는 코를 만들어주셨어요
저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살짝 화려한 느낌있었음 하고 직반 라인을 원했는데요
코원 후기사진을 많이 알아보니까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상담 후 바로 수술 날 잡구 수술 하기 전에 ct찍고 마지막에 원장쌤하구 상담하고 수술했어용~~
원장쌤하고 실장님이 넘 친절하시고 수술하기전에 불안하고 무서웠는데 간호사분도
계속 말걸어주셨어요 ㅜㅜ
아직 좀 부어있어서 코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붓기 빠지고 제 새로운 코를 빨리 보고싶네유
-위 글은 네몽찌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