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어제 실밥 풀고 부목 떼고 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6회 작성일본문

난 코필러 부작용으로 두통이 심했어서 보형물 쓰는 데 거부감이 있었음ㅜ
실리콘 아예 안 쓰고 비중격+귀연골로만 코성형 진행했음 그래서 드라마틱하게 높아지는 걸 기대하지 않았음.. 근데 웬걸 부목 떼고 본 코가 생각보다 높고 뾰족해서 놀람
나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오똑한 코를 원하는 미묘한 니즈를 가진 사람이라서.. 솔직히 이게 될까 싶었는데, 모양 보고 만족했어 붓기 빠지면 정말 딱 내가 원하는 코일 것 같았음… 자연스러우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그 느낌 뭔 지 알지
(상담 때부터 코끝 찝힌 코 느낌 싫다고 했어 실리콘 더 넣지 않고 메부리 높이에 맞춘 콧대+직반버선라인 원했음! 코수술 하는 날에도 직접 포토샵으로 원하는 코 모양 만들어서 의사선생님께 보여드렸어!)
그치만 지금은 콧대가 많이 부어 있어서 45도 각도에서 실제로 보면 약간 아바타 느낌 나고, 거울 볼 때도 난 코만 보였거든?
근데 또 막상 오늘 화장하고 친구들 만났더니 다들 부은 거 잘 모르겠대! 주변에서 본 사람들 중에 내가 제일 잘됐다고 코성형 뽐뿌 오지게 온대! 당장 겨울에 여기서 하고싶다고 정보 물어봐서 알려줌!ㅎㅎ
예약금 포기하고 병원 바꾼 거 정말 0.1도 안 아깝고.. 다들 첫코성형은 처음이자 마지막 코성형이라는 생각으로 무조건 상담 많이 다니고 나한테 맞는 병원 잘 찾길 바라!
+실밥 푸는 거 안 아프다고 해서 각오 안하고 갔는데 너무 아팠다^^..
-위 글은 코가손이래몬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