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그냥 맘에 들어용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그냥 맘에 들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5회 작성일

본문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5880_9777.png
 

정말 걱정 많이 했고 고생도 많았던 첫 코수술후기 입니다! 

저도 수술 전에 많이 찾아본 만큼 다른분들에게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5881_0747.png
 

저는 일단 자연스러운 라인을 워해서 자연스럽게 해주시는 병원 위주로 찾아봤구용 

상담은 병원중에 여기만 유일하게 ct도 찍고 원장님이랑 실장님 다 친절하시고 해서

코원에서 하게됐어요!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5881_1485.png
 

 모태 코는 콧대가 아예없고 매부리 좀 있는 코였구요1년전에 콧볼축소 

받았는데 그래도 뭔가 욕심이 더 생겨서 이번에 코수술하게 되었습니당..

콧대에 실리콘 3미리 넣고 비중격이랑 귀연골로 콧대에 맞춰서 코끝 같이 올렸어요!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5881_2183.png
 

440만원에 7월 5일에 수술했꼬 오늘 드디어 실밥이랑 부목제거 하고 왔어요! ㅠㅠㅠ

진짜 기대반 걱정반으로 테이프 다 떼고 얼굴을 봤는데 너무 만족이에요..! ㅠㅠ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5881_2876.png
 

사실 솜 제거하러 4일차에 병원 방문했을때 테이프 가는 사이에 얼굴을 봤었는데 

그때는 코가 비대칭이라 걱정이 많았었거든요 ㅠㅠㅠ

원래 코가 좀 비대칭이긴 했는데 뭔가 더 부각돼보여서 아 큰일났따 

하고 있었는데 붓기때문이었나봐요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5881_3547.png

 

그냥 맘에 들어용 ㅎ 그리고 원래 돌출입이 심했는데 이것도 완전 개선 되어 보여요ㅋㅋ

거울 보는게 참 어색하면서 재밌네요 .. ㅋㅋㅋㅋ 아직 1주일차라 그런지 코끝이 좀 높고 누가봐도 

성형했구나 싶긴한데 ㅋㅋㅋ 이것도 붓기 빠지면서 자연스러워 지겠죠 ㅎㅎ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5881_4225.png
 


보다보니 지금 이모습도 맘에 꽤 들구요! ㅋㅋ 쨋든 정말 걱정 많이 했고 고생도 많이 했던

첫 코 수술이었습니다 ㅠㅠ 다시 하라면 못할것 같아요 .. 진짜 코에 솜 넣고 사는 동안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절대 재수술 할 일 없길 바라며 다들 병원 선택 잘 하시길 바라요..!!


-위 글은 ㅎㅇㅇ13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