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그냥 맘에 들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5회 작성일본문

정말 걱정 많이 했고 고생도 많았던 첫 코수술후기 입니다!
저도 수술 전에 많이 찾아본 만큼 다른분들에게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저는 일단 자연스러운 라인을 워해서 자연스럽게 해주시는 병원 위주로 찾아봤구용
상담은 병원중에 여기만 유일하게 ct도 찍고 원장님이랑 실장님 다 친절하시고 해서
코원에서 하게됐어요!

모태 코는 콧대가 아예없고 매부리 좀 있는 코였구요1년전에 콧볼축소
받았는데 그래도 뭔가 욕심이 더 생겨서 이번에 코수술하게 되었습니당..
콧대에 실리콘 3미리 넣고 비중격이랑 귀연골로 콧대에 맞춰서 코끝 같이 올렸어요!

440만원에 7월 5일에 수술했꼬 오늘 드디어 실밥이랑 부목제거 하고 왔어요! ㅠㅠㅠ
진짜 기대반 걱정반으로 테이프 다 떼고 얼굴을 봤는데 너무 만족이에요..! ㅠㅠ

사실 솜 제거하러 4일차에 병원 방문했을때 테이프 가는 사이에 얼굴을 봤었는데
그때는 코가 비대칭이라 걱정이 많았었거든요 ㅠㅠㅠ
원래 코가 좀 비대칭이긴 했는데 뭔가 더 부각돼보여서 아 큰일났따
하고 있었는데 붓기때문이었나봐요

그냥 맘에 들어용 ㅎ 그리고 원래 돌출입이 심했는데 이것도 완전 개선 되어 보여요ㅋㅋ
거울 보는게 참 어색하면서 재밌네요 .. ㅋㅋㅋㅋ 아직 1주일차라 그런지 코끝이 좀 높고 누가봐도
성형했구나 싶긴한데 ㅋㅋㅋ 이것도 붓기 빠지면서 자연스러워 지겠죠 ㅎㅎ

보다보니 지금 이모습도 맘에 꽤 들구요! ㅋㅋ 쨋든 정말 걱정 많이 했고 고생도 많이 했던
첫 코 수술이었습니다 ㅠㅠ 다시 하라면 못할것 같아요 .. 진짜 코에 솜 넣고 사는 동안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절대 재수술 할 일 없길 바라며 다들 병원 선택 잘 하시길 바라요..!!
-위 글은 ㅎㅇㅇ13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