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성형 이주일차 후기 올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3회 작성일본문



코 성형 이주일차 후기 올려요
콧대는 하지 않고 코끝만 비중격이랑 귀연골 사용해서 올렸어요
벌써 수술한지 일주가 되었는데 부목제거한 뒤에는 붓기가
엄청 많이 빠졌어요.

사실 일주일차에 부목을 처음 제거했을때 코끝이랑 콧대 붓기가 심해서 혹시 부자연스러울까봐
걱정했었는데 이후에 붓기도 빨리 빠지고 가끔 코끝이 땡기는것말곤 불편한 점도 거의 없어요
자연스럽게 원하던 스타일로 된거 같아 만족합니다
-위 글은 jijini12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