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성형 이주일차 후기 올려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성형 이주일차 후기 올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3회 작성일

본문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4589_7859.png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4589_8967.png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4590_0031.png
 

코 성형 이주일차 후기 올려요

콧대는 하지 않고 코끝만 비중격이랑 귀연골 사용해서 올렸어요

벌써 수술한지 일주가 되었는데 부목제거한 뒤에는 붓기가 

엄청 많이 빠졌어요.

 

71e81b9daeddb5c046b0e4c76bbec8e7_1657614590_0941.png



 사실 일주일차에 부목을 처음 제거했을때 코끝이랑 콧대 붓기가 심해서 혹시 부자연스러울까봐

걱정했었는데 이후에 붓기도 빨리 빠지고 가끔 코끝이 땡기는것말곤 불편한 점도 거의 없어요

자연스럽게 원하던 스타일로 된거 같아 만족합니다


-위 글은 jijini12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