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수술 3일차! 솜빼고 왔는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수술 3일차! 솜빼고 왔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본문

565e18469fc05e1cd355f567b4f7d8e1_1657525021_069.png
 

코수술 3일차! 솜빼고 왔는데...

붓기가 점점 내려오더니 볼로 다 왔어요 ! 병원에서 붓기 레이저 해줬어요...

원래 볼살이 있는 편인데 붓기 까지 볼로 다내려오니까 좀 귀여운것 같아요 쿼카같아요

다 이런줄 알았는데 의사선생님이 제 볼이 많이 부은 편이래요 :)


565e18469fc05e1cd355f567b4f7d8e1_1657525021_1755.png



솜빼면 살만하다는데 사실저는 빼기 전부터 살만 했어서 큰 차이는 못 느끼겠어요 

1일차보다는 엄청 부었습니다!

아직 코 모양도 모르겠지만 기대중! 부목떼면 다시 올게요! 


-위 글은 코가손이래몬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