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1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본문

1일차
일단 난 화장 아예 안하고 감! 선크림도 안 발랐음…
걍 자고 일어났더니 수술 끝나있었음
수술 끝나면 엄청 아프다는데 정말 너무 멀쩡해서 집에도 대중교통으로 감ㅋㅋㅋ 대신에 택시비로 모자 샀다…개이득
비중격으로 모자라서 귀연골도 썼는데 밤 되니까 귀가 부어서 그런지 뒤늦게 귀가 너무 아파서 잠이 안오더라…
다음날 병원 가서 아프다고 했더니 의사선생님이 귀 압박하던 붕대 떼주셔서 집에 와서 잘 잤음!
얼굴은 엄청 부음! 아기코끼리 덤보같음! 멍은 안 들었지만..
-위 글은 코가손이래몬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