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남자 코 성형수술 1주일차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8회 작성일본문

남자 코 성형수술 1주일차 입니다!
살면서 성형수술은 처음이라 걱정도 많았는데요
다들 그렇듯 발품도 여러군데 팔고 비교해봤는데
코성형 전문병원이기도했고 가격,상담,사후관리 등등
코원이 제일 괜찮은거 같아서 결정했어요

수술은 보시다 시피 코끝이 짧고 들창코처럼 콧구멍이
훤하게 보이는게 컴플렉스여서 이부분개선이
1순위 였구요 약간의 매부리 제거와 코 양쪽에 벌어진 뼈 절골술까지 포함해서 진행했습니다


(재료는 실리콘이랑 귀연고르비중격 사용했어요!)
일단 1주일차라 붓기도 있고 지켜봐야겠지만
코끝이 길어지고 직선코 느낌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위 글은 돈많은 빵돌이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