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귀 기울여 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2회 작성일본문

코 성형 일주일차 후기 올려요
콧대는 하지 않고 코끝만 비중격이랑 귀연골 사용해서 올렸어요.

수술 전에는 코끝이 뭉툭하고 쳐져서 고민이었는데 코끝도 올라가고
무엇보다 코 라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안빠졌으면 좋겠어요
원래 피부가 조금 얇은 편이여서 그런지 3일정도까지는 붓기가 많이 심했었는데
하루가 다르게 붓기가 빠지고 있어요

부목 떼고 보니 아직은 인중쪽이랑 코끝,콧대 붓기가 있어서 많이 심했었는데 하루가
다르게 붓기가 빠지고 있어요

부목떼고 보니 아직은 인중쪽이랑 코끝,콧대 붓기가 있어서 조금 불편하긴 한데 빨리 자연스러워 졌으면 좋겠네요
코 첫수술이라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수술 이후에 병원에 갈때미다 원장님게서 불편한 점에 대해
귀 기울여 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글은 jijini12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