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좋아서 요즘 신나 있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좋아서 요즘 신나 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4회 작성일

본문

dd8e1cb34c6928b3a765d33dc01b2fe4_1656399745_4218.png
 

코 수술 2주차 붓기가 많이 빠진 상태인데,

모양,비율 그냥 코 자체가 너무 맘에 들어요! 사진찍을때 어플 탈출입니다

아직 지인들 만날때 알아차리면 민망스러워 어쩌나

했는데 말 안하면 몰랐다는 사람들도 있고, 자연스러워서

너무 잘했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뿌듯해요

마미꾼 걱정도 탈출입니다


dd8e1cb34c6928b3a765d33dc01b2fe4_1656399745_501.png


여기저기 알아보고 비교하는거 귀찮아서

지인소개로 갔는데 다들 다른 코를 가지고 있으니 믿음이 안가면 하지말자

했던 마음을 상담때부터 완강하게 난 여기다 ㅋㅋ하고 시작한 결과가

너무 좋아서 요즘 신나 있어요

한달이면 더 자리 잡아서 그땐 기능적으로 후기를 남겨봐야겠어요 ㅋㅋㅋ


-위 글은 gongju41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