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 좋아서 요즘 신나 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4회 작성일본문

코 수술 2주차 붓기가 많이 빠진 상태인데,
모양,비율 그냥 코 자체가 너무 맘에 들어요! 사진찍을때 어플 탈출입니다
아직 지인들 만날때 알아차리면 민망스러워 어쩌나
했는데 말 안하면 몰랐다는 사람들도 있고, 자연스러워서
너무 잘했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뿌듯해요
마미꾼 걱정도 탈출입니다

여기저기 알아보고 비교하는거 귀찮아서
지인소개로 갔는데 다들 다른 코를 가지고 있으니 믿음이 안가면 하지말자
했던 마음을 상담때부터 완강하게 난 여기다 ㅋㅋ하고 시작한 결과가
너무 좋아서 요즘 신나 있어요
한달이면 더 자리 잡아서 그땐 기능적으로 후기를 남겨봐야겠어요 ㅋㅋㅋ
-위 글은 gongju41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