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제일 만족도가 높은거 같아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제일 만족도가 높은거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77회 작성일

본문

77481014bc06e5b79d83760950d8aed4_1656291544_2924.png

77481014bc06e5b79d83760950d8aed4_1656291544_3706.png

77481014bc06e5b79d83760950d8aed4_1656291544_4329.png

77481014bc06e5b79d83760950d8aed4_1656291544_4973.png

77481014bc06e5b79d83760950d8aed4_1656291544_5548.png

77481014bc06e5b79d83760950d8aed4_1656291544_6147.png
 
코 재수술 한달차


코재수술 한지 한달차가 되어 가는데 불편한점은 없고, 붓기도 많이 빠져서 얼추 다 빠진것 같아요!

모자를 쓸때 제일 만족도가 높은거 같아요


이전엔 모자를 쓰면 콧구멍에 시선이 많이 가서 들린게 너무 잘보였었는데 현재는 만족합니다 정말! 


-위 글은 겨엘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