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제일 만족도가 높은거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77회 작성일본문






코 재수술 한달차
코재수술 한지 한달차가 되어 가는데 불편한점은 없고, 붓기도 많이 빠져서 얼추 다 빠진것 같아요!
모자를 쓸때 제일 만족도가 높은거 같아요
이전엔 모자를 쓰면 콧구멍에 시선이 많이 가서 들린게 너무 잘보였었는데 현재는 만족합니다 정말!
-위 글은 겨엘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