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왜 진작 안했는지 라는 생각도 들어요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50회 작성일본문



코 성형 한달차 후기!!
처음에 부목 제거 했을때 보다 확실히 붓기가 내려갔고 처음에 걱정하던 살짝 들려보이던
코끝은 점점 내려가고 있어요! 처음에 이것때무네 얼마나 걱정이었는지 ㅠㅠ
지금은 천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거 같아요
코 성형한 후로 전보다 사진도 더 많이 찍고 만족감이 정말 큽니당
왜 진작 안했는지 라는 생각도 들어요 ㅋㅋ
남은 코끝 붓기고 얼른 내려갔으면 좋겠어요 !
-위 글은 Ddes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