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왜 진작 안했는지 라는 생각도 들어요 ㅋㅋ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왜 진작 안했는지 라는 생각도 들어요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50회 작성일

본문

6305a114ee251fb57d06eb70c43a1cd2_1655711555_3714.png

6305a114ee251fb57d06eb70c43a1cd2_1655711555_4504.png

6305a114ee251fb57d06eb70c43a1cd2_1655711555_5366.png

코 성형 한달차 후기!! 


처음에 부목 제거 했을때 보다 확실히 붓기가 내려갔고 처음에 걱정하던 살짝 들려보이던 

코끝은 점점 내려가고 있어요! 처음에 이것때무네 얼마나 걱정이었는지 ㅠㅠ

지금은 천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거 같아요 

코 성형한 후로 전보다 사진도 더 많이 찍고 만족감이 정말 큽니당 

왜 진작 안했는지 라는 생각도 들어요 ㅋㅋ

남은 코끝 붓기고 얼른 내려갔으면 좋겠어요 !


-위 글은 Ddes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