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 재수술한지 2주차 후기 남겨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55회 작성일본문


코원에서 코 재수술한지 2주차 후기 남겨요
이제 큰 붓기는 거의 다 빠져서 일상생활하는데
큰 문제는 없어요 화장도 잘하고 연고도 잘 발라주고 있어요
첫수술때보다 콧대 낮춘건데 낮아보일까봐 걱정했는데
자연스럽게 높아보여서 다행이에요 지금 모양에 만족합니다!
아직까지 콧구멍 비대칭이 살짝있는데 빨리 붓기가 더 빠져 모양이
비슷해지길 기다리고 있어요 수술하고 통증도 거의 없고
귀연골 채취한 부위도 하나도 안아프고 실밥부분도 티가 안나서
사람들이 잘 몰라요!! 재수술한거 대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위 글은 에에에이이이이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