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재수술한지 2주차 후기 남겨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 재수술한지 2주차 후기 남겨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55회 작성일

본문

c450fd4f30cf78679b121f06b147165c_1655458476_9164.jpg

c450fd4f30cf78679b121f06b147165c_1655458477_044.jpg


c450fd4f30cf78679b121f06b147165c_1655458486_0105.jpg

c450fd4f30cf78679b121f06b147165c_1655458486_123.jpg

c450fd4f30cf78679b121f06b147165c_1655458486_2154.jpg


코원에서 코 재수술한지 2주차 후기 남겨요

이제 큰 붓기는 거의 다 빠져서 일상생활하는데

큰 문제는 없어요 화장도 잘하고 연고도 잘 발라주고 있어요

첫수술때보다 콧대 낮춘건데 낮아보일까봐 걱정했는데

자연스럽게 높아보여서 다행이에요 지금 모양에 만족합니다! 

아직까지 콧구멍 비대칭이 살짝있는데 빨리 붓기가 더 빠져 모양이 

비슷해지길 기다리고 있어요 수술하고 통증도 거의 없고

귀연골 채취한 부위도 하나도 안아프고 실밥부분도 티가 안나서

사람들이 잘 몰라요!! 재수술한거 대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위 글은 에에에이이이이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