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맘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9회 작성일본문


오늘 수술 받은지 5일째 되는 날이라
전체적으로 큰 붓기랑 멍은 좀 사라진 상태이고
부목을 금요일날 떼러가요
저는 코는 맘에 들었지만 콧대가 낮은편이라 멀리서볼때 좀 작아보이는 코였어서
코원에서 실리콘3mm 랑 귀연골로 수술했습니다
원장님도 실력있어 보이시고 맘에 들어요
-위 글은 자콩씨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