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맘에 들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맘에 들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9회 작성일

본문

935abe912a553321b2b8cded1a788b1b_1655271861_2629.png

935abe912a553321b2b8cded1a788b1b_1655271861_3494.png


오늘 수술 받은지 5일째 되는 날이라 

전체적으로 큰 붓기랑 멍은 좀 사라진 상태이고

부목을 금요일날 떼러가요

저는 코는 맘에 들었지만 콧대가 낮은편이라 멀리서볼때 좀 작아보이는 코였어서 

코원에서 실리콘3mm 랑 귀연골로 수술했습니다

원장님도 실력있어 보이시고 맘에 들어요 


-위 글은 자콩씨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