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벌써 1달이라닣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벌써 1달이라닣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1회 작성일

본문

03c00e3c85ede54b815d4bae469819c8_1655193743_9177.png

03c00e3c85ede54b815d4bae469819c8_1655193743_9734.png

03c00e3c85ede54b815d4bae469819c8_1655193744_0377.png


수술 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한달이나 됨!!


맨날 남들 후기보고 난 언제 한달되나 두달되나 싶었는데 벌써 1달이라닣ㅎ


확실히 붓기 많이  빠졌긴한테 코끝이 아직 동글동글 하게 부은것 같음


그래도 수술한거 후회안되고 너무 맘에 들음 . 지인들도 잘됐다고 해주고 ㅎㅎㅎ


한가지 불편한 점은 코 피지를 짜지 못한다는 것과 코파기가 어려운점 ㅠㅠ


빨리 시간 많이 지나서 나도 후비적 하고 싶다 ㅠㅠ


두달 되면 또 후기쓰러 오겠음!!


-위 글은 ppaauu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