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벌써 1달이라닣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1회 작성일본문



수술 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한달이나 됨!!
맨날 남들 후기보고 난 언제 한달되나 두달되나 싶었는데 벌써 1달이라닣ㅎ
확실히 붓기 많이 빠졌긴한테 코끝이 아직 동글동글 하게 부은것 같음
그래도 수술한거 후회안되고 너무 맘에 들음 . 지인들도 잘됐다고 해주고 ㅎㅎㅎ
한가지 불편한 점은 코 피지를 짜지 못한다는 것과 코파기가 어려운점 ㅠㅠ
빨리 시간 많이 지나서 나도 후비적 하고 싶다 ㅠㅠ
두달 되면 또 후기쓰러 오겠음!!
-위 글은 ppaauu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