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재수술 2주차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재수술 2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6회 작성일

본문

f130025fb1a63a115ced465c7c5a24df_1655087404_7625.png

f130025fb1a63a115ced465c7c5a24df_1655087404_6825.png


f130025fb1a63a115ced465c7c5a24df_1655087404_8153.png

f130025fb1a63a115ced465c7c5a24df_1655087404_8787.png
f130025fb1a63a115ced465c7c5a24df_1655087404_931.png


재수술 2주차


2주차가 되니까 큰 붓기는 다 빠지고 이물감도 사라졌네요! 

일단 정면에서 콧구멍이 많이 보였던 거와 짝짝이가 많이 개선 되어서 만족합니다

모자나 안경을 쓰면 콧구멍으로 시선이 많이 갔었는데 

이제는 아래서 찍어도 신경이 많이 안쓰여요~!


-위 글은 겨엘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