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정말 코원 선택하길 잘한거 같아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53회 작성일본문





코원에서 코 재수술 7일차 후기 입니다
코 재수술인데 아직 붓기가 많이 남아있지만 만족해요!
재수술이라 많이 고민하고 걱정 끝에 한 수술인데요
진짜 시간도 철저하고 늦어짐없고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매번 제가 방문할때마다 밝게 인사해주시고 잘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이전 병원은 진짜 최악이엿구나 라는 것을 매번 병원갈때마다 느껴요 ㅠ
첫날에는 수술 끝나고 집에갔구 다음날 재방문해서 결과보고 붓기레이저+항생제,
또 다음날에 방문해서 코 솜빼고 붓기레이저+항생제 맞고 원장님이 직접 결과 봐주셨어요
치료실에 계신 간호사분들도 친절하세요 약간 츤데레이신거 같아요
딱딱한거 같지만 하나하나 잘 챙겨주시고 되게 꼼꼼하게 케어해주셔서 감동이였어요
아직 7일차라 붓기가 많아서 코모양이랑 콧구멍은 좀 더 지켜봐야될것 같지만 만족스러워요
콧대도 기존보다 낮춘건데 잘된거 같아요 이상태로 유지됐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정말 코원 선택하길 잘한거 같아여
-위 글은 빠빠빠빠빠빠빰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