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재수술 7일차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 재수술 7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2회 작성일

본문



bd037be3738f8b69ca89bb1e238a2309_1654579724_3003.png

bd037be3738f8b69ca89bb1e238a2309_1654579724_3654.png

bd037be3738f8b69ca89bb1e238a2309_1654579724_4303.png

bd037be3738f8b69ca89bb1e238a2309_1654579724_4992.png



코 재수술 7일차


부목떼고 왔습니다! 아직 코가 부어있어서 정면에서는 코뚱이 인데 

옆선은 코끝이 전보다 많이 내려와서 좋아요!


전 코는, 코는 높은데 코끝이 들려서 좀 아쉬웠어요..

붓기빠지고 또 후기 남길게요~!


-위 글은 겨엘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