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삼촌처럼 편하게 해주셔서 잘 마칠수 있었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삼촌처럼 편하게 해주셔서 잘 마칠수 있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본문

bd037be3738f8b69ca89bb1e238a2309_1654579661_9628.png

bd037be3738f8b69ca89bb1e238a2309_1654579662_0592.png

bd037be3738f8b69ca89bb1e238a2309_1654579662_1251.png

bd037be3738f8b69ca89bb1e238a2309_1654579662_1934.png

bd037be3738f8b69ca89bb1e238a2309_1654579662_2732.png

bd037be3738f8b69ca89bb1e238a2309_1654579662_3467.png
 



화살코 교정 수술을 한지 2주가 되었습니다! 콧대에 실리콘이나 다른 것들은 사용하지 않고

코끝에 비중격,귀연골을 사용했어요!

평소에도 코끝이 많이 쳐져있고 웃을때마다 코끝이 내려오면서 화살코가 되는 것이 정말 컴플렉스였습니다!

코수술을 결심하고 손품을 팔면서 병원을 찾다가

처음으로 코원성형외과에 상담을 갔는데 상담 후 바로 여기다 싶어서 딴 병원엔 상담도 가지 않고

바로 날짜를 잡았습니다! 김형택 선생님과 상담 하면서 제가 고치고 싶은 점을 말씀 드렸습니다

사진을 포토샵으로 수정하시면서 꼼꼼하게 상담해주셔서 마음이 확 끌리면서 여기다 싶어서

바로 결정하게 됐어요 ㅎㅎ


수술 하고나서는 통증은 하나도 없었어요! 

2주가 지나니까 멍,큰 붓기는 거의 다 빠지고 커끝에 잔붓기만 남아있는 상태에요! 

부자연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양을 원했는데 진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너무너무 대만족이에요 !!


수술 후 병원가서 경과봐주실때마다 꼼꼼하게 봐주시고 질문도 많이 했는데 꼼꼼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혼자 가서 수술 하는 거라 많이 떨렸는데 선생님께서 삼촌처럼

편하게 해주셔서 잘 마칠수 있었어요! 


-위 글은 didosnnd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