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진짜 사후관리 굳굳 이라고 생각들었음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진짜 사후관리 굳굳 이라고 생각들었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7회 작성일

본문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80161_9069.png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80161_9969.png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80162_0829.png
 


코원에서 수술 한지 2주 됐고, 재료는 콧대 실리콘 코끝 귀연골, 그리고 복코 코끝에 살제거 했음! 


역시 시간이 약이라고 붓기 좀씩 빠지는게 보이는 듯...


그리고 병원에서 하지말란건 무슨일이 있어도 하지 맙시다..


10일차 쯤에 집에 혼자있고 무거운걸 들었어야 했는데 그때 힘주다가 코 쨍~ 하더니 

땡기고 콧대 한쪽이 부어 올랐는데 출혈이거 같아서 손으로 누르고 냉찜질했더니 좀 가라앉음


다행이도 병원에서 항생제 여분으로 처방해줬어서 오늘 상담 전 까지 그거 먹고 버팀 ㅠㅠ


한쪽이 부어있다보니 코도 휘어 보이고 걱정 됐었는데


원장님이 코 수술 잘 되어있고 붓기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거라고 만져보시더니 괜찮다고 이쁘게 

잘됐다고 하심. 경과도 매우 좋다고


진짜 나 패닉했어서 실장님 한테 카톡으로 귀찮게 하고 그랬었는데 다 들어주시고 원장님도 왜 그랬는지

알려주시고 해서 진짜 사후관리 굳굳 이라고 생각들었음


코는 잘됐는데 피부가 뒤집어져서 사진이 좀 지저분 하지만 코만 봐줘! ㅎㅎ 내가 봐도 

생각했던것보다 더 이쁘게 나와서 요새 매일 거울 보면서 지냄 ㅎㅎ


빨리 더 붓기 빠지면 좋겠다


-위 후기는 ppaauu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