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오똑하니 잘된거 같아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2주차 후기!
이제 막 2주차 좀 넘긴 코수술 후기에요 !
수술 전에는 낮고 복코인 코였는데 이제는 그런 모습은 찾아볼수 없어요 ㅎㅎ
확실히 코가 얼굴에 중심인건지 전체적인 분위기가 바뀌는거 같더라구요
수술한지 2주 정도 밖에 안돼서 아직 붓기가 빠지는 중이고 다 빠지면 더허게 될지 기대됩니다 ㅎ
수술 후에 제일 큰 만족감이라고 하면 옆모습 사진 찍을때 진짜 만족해요ㅜㅜ
코수술 2주차 후기!
이제 막 2주차 좀 넘긴 코수술 후기에요 !
수술 전에는 낮고 복코인 코였는데 이제는 그런 모습은 찾아볼수 없어요 ㅎㅎ
확실히 코가 얼굴에 중심인건지 전체적인 분위기가 바뀌는거 같더라구요
수술한지 2주 정도 밖에 안돼서 아직 붓기가 빠지는 중이고 다 빠지면 더허게 될지 기대됩니다 ㅎ
수술 후에 제일 큰 만족감이라고 하면 옆모습 사진 찍을때 진짜 만족해요ㅜㅜ
오똑하니 잘된거 같아서ㅜ
수술 전에 걱정도 많고 했지만 결과가 잘나온거 같아서 좋습니다!!
-위 글은 Ddes71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수술 전에 걱정도 많고 했지만 결과가 잘나온거 같아서 좋습니다!!
-위 글은 Ddes71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