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오똑하니 잘된거 같아서ㅜ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오똑하니 잘된거 같아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

본문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76729_2343.png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76729_324.png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76729_4186.png


코수술 2주차 후기!


이제 막 2주차 좀 넘긴 코수술 후기에요 !

수술 전에는 낮고 복코인 코였는데 이제는 그런 모습은 찾아볼수 없어요 ㅎㅎ

확실히 코가 얼굴에 중심인건지 전체적인 분위기가 바뀌는거 같더라구요

수술한지 2주 정도 밖에 안돼서 아직 붓기가 빠지는 중이고 다 빠지면 더허게 될지 기대됩니다 ㅎ

수술 후에 제일 큰 만족감이라고 하면 옆모습 사진 찍을때 진짜 만족해요ㅜㅜ 

코수술 2주차 후기!


이제 막 2주차 좀 넘긴 코수술 후기에요 !

수술 전에는 낮고 복코인 코였는데 이제는 그런 모습은 찾아볼수 없어요 ㅎㅎ

확실히 코가 얼굴에 중심인건지 전체적인 분위기가 바뀌는거 같더라구요

수술한지 2주 정도 밖에 안돼서 아직 붓기가 빠지는 중이고 다 빠지면 더허게 될지 기대됩니다 ㅎ

수술 후에 제일 큰 만족감이라고 하면 옆모습 사진 찍을때 진짜 만족해요ㅜㅜ 

오똑하니 잘된거 같아서ㅜ

수술 전에 걱정도 많고 했지만 결과가 잘나온거 같아서 좋습니다!!


-위 글은 Ddes71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수술 전에 걱정도 많고 했지만 결과가 잘나온거 같아서 좋습니다!!


-위 글은 Ddes71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