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하나도 안아파서 회복하는데 힘든건 없었어요 !! 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하나도 안아파서 회복하는데 힘든건 없었어요 !! 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59회 작성일

본문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75723_8481.png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75723_9397.png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75724_0362.png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75724_1204.png

2a76426d1ecf7b2b72c11a2b07caffee_1653975724_2104.png
 


3일차 후기 입니다!

첫 수술대 비주가 너무 나옴 + 코가 너무 들리고 실리콘

위치가 삐뚤어서 콧구멍 높이가 짝짝이가 된게 너무

스트레스가 되어 이번에 재수술했습니다!


부목대고 있는데도 코끝이 많이 내려온게 보여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ㅜ 전에 귀연골 뗐을때는 코보다

귀가 많이 아팠었는데 이번엔 실력이 좋으신건지 귀가 

하나도 안아파서 회복하는데 힘든건 없었어요 !! ㅎ

부목 떼봐야 자세히 알겠지만 잘된거 같아서 만족스럽니다!


-위 글은 겨엘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