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만족도 높음 진짜진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3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세달이 되었다!!
붓기는 진짜 계속 빠짐!!
혹시 3개월 안됐는데 왕코 된거 같아서 속상한 사람들 일단 기다려보길 추천..! 진짜 붓기는 계속 빠짐!
일단 내가 원했던 것은, 매부리를 없애고 화려하지 않게 친구가 봐도 살 빠졌나? 정도로
아주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음,,,!
매부리 절골은 안하고, 콧대에 실리콘 넣고 자가연골로 코끝을 높이고 비주도 연장했어!
처음 두달? 까지는 호적메이트 정면은 티가 난다고 해가지고,, 아 .. 나 실리콘 괜히넣었나..
했거든? 내가 3개월차 되는 주말에 친구 딱 만났는데ㅋㅋㅋㅋ 나 달라진거 없어? 했는데..
살빠졌어? 하는 정도고 진짜 몰랐음!!
여튼 코는신중히, 상담 할때 원하는거 진짜 꼭꼭 말해야 만족도 높음 진짜진짜!!
-위 후기는 샤밍이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