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서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3회 작성일

본문


d7d9296a73706b2ccbc890c93ddcdf1c_1649397371_6094.png

d7d9296a73706b2ccbc890c93ddcdf1c_1649397371_6687.png

d7d9296a73706b2ccbc890c93ddcdf1c_1649397371_7413.png
 
d7d9296a73706b2ccbc890c93ddcdf1c_1649397413_5439.png

d7d9296a73706b2ccbc890c93ddcdf1c_1649397413_6116.png
 


오늘 딱 일주일차 입니다! 후기 귀찮아서 잘 작성 안하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올려요~~ 


수술 전 코가 진짜 못생기고 비주도 짧고 동글동글해서 너무너무 싫었어요

저보다 못생긴사람 못본듯

원장님과 상담할 때 코에 대한 콤플렉스,원하는 코, 궁금한 점 등등 얘기 잘 들어주시고 

되게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세상 젠틀맨,, 너무 화려한 코 보다는 그냥 저랑 잘 어울리는 코였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어요 ㅎㅎ 의견이 잘 맞아서 상담이 원활하게 진행됐습니다!

포토샵으로 코 수술하고 나면 어떻게 될지 보여주셔서 더더 마음이 놓였습니다:)

다른 실장언니 그리고 카운터네 계시던 언니들도 너무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이 병원 택한 이유는 일단 1인 병원이라는 점과 CCTV, 하루에 수술은 정해둔 횟수만 진행하신다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게 어떻게든 예약잡게 하려는,,?

그런게 없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이상해 보이고 병원마다 영업 방식이 다르긴 하겠지만

그런 점이 없어서 오히려 더 믿음이 갔습니다,,!! 


부목 떼고 보니까 제가 원하는 코가 되어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행복하고 하루종일 거울보기

바쁩니다 ㅠㅠ 포토샵으로 보여주셨던 거 보다 훨씬 예쁘게 돼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요 ㅠㅠㅠ 마스크 찢어버리고 싶을 정도 입니다 ㅠㅠ 관리 열심히해서 빨리 붓기 가라앉은 모습 보고싶어요 ㅎㅎㅎ ㅠㅠㅠ 주변에서도 이미지도 바뀌었다구 하고 다들 너무 예쁘다고 하니까 너무 기분이 좋네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원장님!!! 관리 열심히 할게요~~~


-위 후기는 자낳괴나돈조심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