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셀카 각도가 바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4회 작성일본문

회사 열심히 다니고 , 야근하고 힘들어하면서 시간 보내다 보니까
두달 차네..!
아직 60일은 아니지만 잠 안오니까 후기 씀 ㅋㅋㅋㅋ
딱히 아픈 곳은 없구! 가끔 코 산 부분? 이 뻐근하긴 한데.. 실리콘 말고!
앞으로 누울때 아직 쏠리는 느낌은 있고, 코는 세게는 못만지고
살살 씻주는 중. 블랙헤스 이거 다 눌러서 다 짜버리고 싶지만...
콧볼 쪽은 못건들겠음..! 오히려 실리콘 쪽을 더 자연스럽게 잘 만지는 중!
붓기는 더 빠지면 좋겠다는 생각 함!
근데 옆에서 찍어준 사진 보면 진짜 잘했다 생각하자나!!
확실히 코하고 나니까 셀카 각도가 바뀜....
약가 콧대가 보이게 많이 찍음...! 6개월까지도 계속 붓기 빠진다니까
난 살이나 더 빼야게따!!!
-위 후기는 샤밍이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