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맨날 거울 달고 살아요 .. 신기해서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맨날 거울 달고 살아요 .. 신기해서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9회 작성일

본문

a113b9a07f1c93cea78a38bef61a319e_1647589565_1943.png
a113b9a07f1c93cea78a38bef61a319e_1647589565_2786.png
a113b9a07f1c93cea78a38bef61a319e_1647589565_3631.png
a113b9a07f1c93cea78a38bef61a319e_1647589565_4402.png


드디어 2주가 지났어요! 

흉터도 많이 옅어지고 있고

일상생활도 이제 가능할 만큼 많이 괜찮아진것 같아요!!!

주변에서 확실히 높아졌다고 하네용 ㅎㅎ

맨날 거울 달고 살아요 .. 신기해서ㅎㅎ

붓기도 진짜 많이 빠진거 같아요! 


-위 글은 떠띠어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