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이쁘게 나온것 같아서 눈물 ㅠ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4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1주차 에요 ㅎㅎㅎㅎ
부목이랑 실밥 오늘 제거 하고 왔습니당!
엄청난 복코 였는데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이쁘게 나온것 같아서 눈물 ㅠㅠㅠ
이마 볼륨도 같이 줄겸 이마 지이랑 코수술 같이 했어요 !!!
수술 후에도 부목때문에 안보이니깐 많이 불안해서
카톡으로 질문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친절하게 다 대답해주시고 무엇보다
원장님이 진짜 착하신것 같아요 ㅎㅎ
코수술 하시려면 무조건 코원 상담 꼬옥 가보세용!
-위 글은 떠띠아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