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수술한지 15일차 현재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수술한지 15일차 현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11회 작성일

본문

e8f4d1fa39d486d0fd49f12688a814bc_1646623900_2684.png


e8f4d1fa39d486d0fd49f12688a814bc_1646623900_3398.png


e8f4d1fa39d486d0fd49f12688a814bc_1646623900_4127.png


e8f4d1fa39d486d0fd49f12688a814bc_1646623900_484.png


e8f4d1fa39d486d0fd49f12688a814bc_1646623900_5626.png


e8f4d1fa39d486d0fd49f12688a814bc_1646623900_6369.png


-매부리 살짝 다듬기

-비중격 자가연골로 코끝

-근육절제

-코끝 연골 묶기


제 고민은 복코, 긴코, 화살코, 코끝처짐, 웃을때 퍼지는 코 였습니다! 

후기 찾아보고 병원 알아볼때 정면 사진이 없는게 많이 아쉬웠어서 최대한 

사진 많이 올려요! 웃을때 코가 동그랗게 내려오는제 제일

큰 코민이었는데 수술한지 15일차 현재는 웃어도 코끝이 내려오거나 동그랗게 퍼지지 않아서 100퍼센트 만족합니다~ 저는 수술 후에 붓기가 많이 없는펀이었어요! 진짜 전혀 없었다고 봐도 무방할정도..

멍도 콧대 옆에만 살짝 들었었어요! 이곳저곳 안가보고 후기 하나만 보고 코원성형외과를 선택했어요! 실장님부터 원장님까지 모두 정말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김형택 원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장점

1. 친절함

2. 붓기 빠지고 후에 코끝 내려올거 생각해서 원장님께서 알아서 더 높게 잡아주시고 정말 자연스럽게 해주심

3. 고민이였던 부분들을 다 개선 해주심

4. 불필요한 시술은 오히려 말려주심


단점

1. 지방 사람은 웁니다


-위 글은 뀩융ㅇ랑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