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수술 한지 한달 됐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수술 한지 한달 됐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6회 작성일

본문

96a0ec394894a0214be4773fe7e9bb3b_1645496090_1392.png

96a0ec394894a0214be4773fe7e9bb3b_1645496090_0588.png
 


매부리코- 실리콘 콧대 세움 ,비중격 만곡증,귀연골/비중격연골 써서 비주 연장


코수술 한지 한달 됐다!!

수술하고 일주일은 너무 죽을것 같고, 너무 힘든데 ㅠㅠ

16일 만에 새로운 회사 출근함...!

마스크 끼니까.. 출근 가능한정도이긴 함...

날이 추우니까 콧물이 생기는데 맑은 콧물은 주륵 흘러서 닦아야 함ㅎㅎ

아직 들이마시거나 풀 순 없음! 잠도 똑바로...!

코를 세우면 시선이 한곳으로 몰려서 그런가 달라모이나...!

다들 살이 빠졌다고 하거나, 뭔가 달라보이지? 함 ㅋㅋㅋㅋㅋ

붓기는 진짜 계속 많이 빠짐! 특히 콧대부분! 

그래서 그런가 콧대가 코끝 연결 부위 보다 나와보이긴한데, 그래도 세수할때 

만지면 만질수록 엄청 얇아지고 있음을 느낌.

콧 속은 아직 땡기는(?) 느낌이 있긴 하고,

콧구멍 위쪽은 아직 땡땡(?) 딱딱해서 세수할때 항상 조심하는 중!

코딱지는 막처럼 생기는데, 멸균면봉으로 살살 때내긴 함...!

아직 손으로 안을 만질순 없어서 ㅋㅋㅋㅋ

콧대 부분 이 아직 아릿? 만지면 멍 든거 처럼 우리하게 아프긴 함.

코 미리 해본 사람이 8개월은 있어야 완전 자리잡는데

콧대랑 콧볼이 붓기가 늦게 빠진다고 원장쌤이 그랬거든..!

여튼 고생은 어쨋거나 끝났고...! 이제 붓기가 빠져서 콧대가 매끄러워 지면 좋겠다!!


-위 글은 샤밍이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