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너무 행복하고 천국입니다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05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코재수술 3일차 입니다!
오늘은 솜 빼는 날입니다! 드디어 숨 쉴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천국입니다ㅎㅎ
간호사님들 안전하게 안 아프게 빼주시고 치료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라인이 이제 더 잘 보입니당^^ 원장님도 오늘 보시고 붓기만 잘빼면 된다고 하시네요!
부목 땔때까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위 후기는 조던01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