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원 성형외과에서 자가 늑연골로 코재수술 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35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 코 재수술 1일차 후기!
안녕하세요~ 코원 성형외과에서 자가 늑연골로 코재수술 했습니다.
우선 제가 많은 병원중에 코원을 선택을 이유는 온라인 후기들이 너무 좋고
모두 결과에 만족 하시고 원장님도 엄청 수술 잘 하신다고 들었고
병원이랑 저희 집 거리가 가까워서 플러스 였습니다~ ㅎㅎ
실장님이랑 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저의 코 컴플렉스에 대해 잘 들어주시고
제가 원하는 코 라인도 다 보시고 제 얘기를 잘 이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술일가지 두달 정도 기다리는 동안 직원분들 이랑 연락도 편하게 잘되었고요, 수술 걱정도 안되고 마음이 편했습니다. 드디어 수술 당일,
병원 도착해서 옷 갈아입고 확인할거 체크하고 세수하고 원장님과 코 라인
다시 상담하고 원장님께서 자신 있게 예쁘게 해주실거라는 느낌으로 상담
끝냈습니다. 원장님을 그냥 믿고 맡겨버리기로 ^^
상담실 나와서 회복실에서 대기 (이때 좀 긴장) 하다가 바로 수술실로 들어갔습니다. 간호사님들도 너무 친절하게 잘 챙겨주셨고 소독하고 수면마취 약 들어가때 "이제 주무실게요~" 그렇게 바로 잠들었습니다. 수술 끝나고 깨어서 간호사님들이 회복실로 안내해주셨습니다. 회복실에서 좀 누워있다가 부모님도 연락하고 한 30분만 쉬다가 정신 차리고 회복실에서 나왔습니다. 간호사님들은 물도 계속 주시고 끝까지 잘 챙겨주셨습니다. 정신 다 차린것 같아서 옷 갈아입고 프론트에서 약 처방받고 바로 약국으로 내려갔습니다! 약받아서 택시 타고 바로 집으로 이동 했습니다. 집에 가서 실장님이 주신 "수술후의 관리" 다시 한번 읽어 보고 병원에서 챙겨주신 용품들 다시 정리! 거울보니까 제가 원하는 라인이 조금 보이더라고요,, 거울 보고 계속 만족중입니다! 너무 기대가 되네요~~
생각 보다 아프지도 않고 붓기도 없어서 정말 다행인것 같아요!
-위 글은 조던01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