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모양 다들 이쁘대~~~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코 모양 다들 이쁘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55회 작성일

본문

6c6fdc3d2bf1543f1d8dabc2d1b5130e_1643853234_7655.png

6c6fdc3d2bf1543f1d8dabc2d1b5130e_1643853234_873.png

6c6fdc3d2bf1543f1d8dabc2d1b5130e_1643853234_9859.png

6c6fdc3d2bf1543f1d8dabc2d1b5130e_1643853235_0897.png


일단 자연스러운게 최우선이었고,

지인이 봐도 살이 빠졌나...? 정도만 인거!!

매부리 제거, 비중격만곡증, 미간 코 3mm정도 높이고, 코끝 귀연골이랑

비중격으로 높혔어!


저번주 월요일에 해서 오늘 수술한지 딱 1주일!!

어제 코 안에 이물질(피딱지,코딱지)가 꽉 막아서 잠을 못잤다...!


오늘도 병원해서 드디어 부목 제거 했는데 멍이 있고 피가 좀 고여서

피 고인거 제거하구 테이핑은 다시 하고 왔어!

오늘도 피짤때 눈물 주룩주룩,,,!

원장쌤이 어휴 아프죠..? 미안해요 ㅠㅠ 하는데 ... 아니에요...

라고 하는 입과 반대되는 내 눈물ㅠㅠㅠ


세수를 다시 목요일까지 못한다느게 절망이지만 코 모양 다들 이쁘대~~~

목요일날 또 가고 점점 더 붓기 빠질거 생각하면 긍정적이야!


-위 글은 샤밍이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