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 모양 다들 이쁘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55회 작성일본문




일단 자연스러운게 최우선이었고,
지인이 봐도 살이 빠졌나...? 정도만 인거!!
매부리 제거, 비중격만곡증, 미간 코 3mm정도 높이고, 코끝 귀연골이랑
비중격으로 높혔어!
저번주 월요일에 해서 오늘 수술한지 딱 1주일!!
어제 코 안에 이물질(피딱지,코딱지)가 꽉 막아서 잠을 못잤다...!
오늘도 병원해서 드디어 부목 제거 했는데 멍이 있고 피가 좀 고여서
피 고인거 제거하구 테이핑은 다시 하고 왔어!
오늘도 피짤때 눈물 주룩주룩,,,!
원장쌤이 어휴 아프죠..? 미안해요 ㅠㅠ 하는데 ... 아니에요...
라고 하는 입과 반대되는 내 눈물ㅠㅠㅠ
세수를 다시 목요일까지 못한다느게 절망이지만 코 모양 다들 이쁘대~~~
목요일날 또 가고 점점 더 붓기 빠질거 생각하면 긍정적이야!
-위 글은 샤밍이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