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잘 다녔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잘 다녔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5회 작성일

본문

8770eb054521dadfeb7c4a0dfeed2729_1643337742_5237.png

8770eb054521dadfeb7c4a0dfeed2729_1643337742_6058.png

8770eb054521dadfeb7c4a0dfeed2729_1643337742_6912.png
 


코원성형외과 일주일차 후기!!

평소에 매부리+복코 넓은 콧구멍 그리고 넓은 코뼈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갖고 있었습니다 ㅠㅠ

원장님께서 저의 컴플렉스를 아시고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해주셨습니다!

저는 얄상하고 자연스러운 코를 원했습니다

현재 미간에 붓기가 있고 

코끝이 약간 화려안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어제 상담 했을때 더 자연스러워지신다고 하더라구요! 

상담할때 입이 튀어나와 그 부분을 완화시켜주신다고 하셨는데 

진짜 들어간거 같고 출혈도 진짜 안나고 코막힘도 없이 너무 잘 다녔습니다!

솔직히 일주일차인데 라인 마음에 들고

앞으로 붓기 더 빠져서 더더더 이뻐졌으면 좋겠습니다아아아


-위 글은 조도고소오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