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 마음에 들어요 ♥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 마음에 들어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64회 작성일

본문

8770eb054521dadfeb7c4a0dfeed2729_1643334437_6368.png

8770eb054521dadfeb7c4a0dfeed2729_1643334437_738.png

8770eb054521dadfeb7c4a0dfeed2729_1643334437_8345.png

8770eb054521dadfeb7c4a0dfeed2729_1643334437_9298.png

8770eb054521dadfeb7c4a0dfeed2729_1643334438_0191.png

8770eb054521dadfeb7c4a0dfeed2729_1643334438_1212.png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수술한지 벌써 3달차 입니다


진짜 시간이 빨리 흘러가네요 벌써 3달차 라니... 점점 붓기가 더더 

많이 빠지는게 눈에서도 확 보이네요 ㅠ 

아직 붓기 빠질게 조금 남아있구 제 코 같지가 않은 불편함과 

살짝의 아픔이 남아있지만 그래두 휜코 잡아진것두 너무 잘 보이구 

콧대두 라인이 점점 살아나구 너무 만족스러워요 ㅎㅎ 

붓기가 더 완벽하게 빠지려면 시간이 걸리겠죠 ㅜㅜ 

이미지두 약간 좀 달라진게 이제서야 좀 보이구 코라인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


-위 후기는 잉유잉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