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 마음에 들어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64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 김형택 원장님께 수술한지 벌써 3달차 입니다
진짜 시간이 빨리 흘러가네요 벌써 3달차 라니... 점점 붓기가 더더
많이 빠지는게 눈에서도 확 보이네요 ㅠ
아직 붓기 빠질게 조금 남아있구 제 코 같지가 않은 불편함과
살짝의 아픔이 남아있지만 그래두 휜코 잡아진것두 너무 잘 보이구
콧대두 라인이 점점 살아나구 너무 만족스러워요 ㅎㅎ
붓기가 더 완벽하게 빠지려면 시간이 걸리겠죠 ㅜㅜ
이미지두 약간 좀 달라진게 이제서야 좀 보이구 코라인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
-위 후기는 잉유잉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