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이마라인부터 코라인 너무 이쁘지 않나여 ㅠ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56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하려고 마음 먹고 성형외과 5곳 발품다니다가
코원성형외과에서 상담 받고 여기다 싶어서 바로 예약금 걸었어요!
1인 개인 병원인 점과 CCTV안심존,
친절한 상담실장님과 원하는 코 모양 바로 알아채주시고
필요 없는 부분은 딱딱 찝어 주시는 믿음직한 원장님 상담에
바로 고민도 않고 예약금 걸었습니다 :)
이마 지방이식 + 하이코/필러 녹이고
미간에 지가연골, 코끝에 자가연골로
무보형물 수술 했습니다!
이마라인부터 코라인 너무 이쁘지 않나여 ㅠㅠㅠ
코수술 7일차 인데 만족만족 대만족 입니다
이미지변신 제대로에요 ㅠㅠㅠ
코성형은 역시 코원입니다 ><!!!
병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넘 친절하셔서
맘편하게 수술 했어요 코원 짱 ♥
-위 글은 눈누난냘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