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이마라인부터 코라인 너무 이쁘지 않나여 ㅠㅠ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이마라인부터 코라인 너무 이쁘지 않나여 ㅠ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56회 작성일

본문

72b2f646f18df6193293966d57dc697e_1641962902_6694.png


72b2f646f18df6193293966d57dc697e_1641962902_4728.png
72b2f646f18df6193293966d57dc697e_1641962902_5715.png
72b2f646f18df6193293966d57dc697e_1641962902_6694.png
 


코수술 하려고 마음 먹고 성형외과 5곳 발품다니다가

코원성형외과에서 상담 받고 여기다 싶어서 바로 예약금 걸었어요!


1인 개인 병원인 점과 CCTV안심존,

친절한 상담실장님과 원하는 코 모양 바로 알아채주시고 

필요 없는 부분은 딱딱 찝어 주시는 믿음직한 원장님 상담에 

바로 고민도 않고 예약금 걸었습니다 :)


이마 지방이식 + 하이코/필러 녹이고 

미간에 지가연골, 코끝에 자가연골로

무보형물 수술 했습니다!

이마라인부터 코라인 너무 이쁘지 않나여 ㅠㅠㅠ


코수술 7일차 인데 만족만족 대만족 입니다 

이미지변신 제대로에요 ㅠㅠㅠ


코성형은 역시 코원입니다 ><!!!

병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넘 친절하셔서 

맘편하게 수술 했어요 코원 짱 ♥


-위 글은 눈누난냘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