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수술은 코원 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26회 작성일본문




재수술 1달차 입니다!!
붓기도 많이 빠지고 어느덧 제 코로 자리 잡았어용
코의 중요성을 다시 느끼게 되는 계기...
진짜 사진으로만 봐도 코가 얼굴의 중심이란 게 느껴져요
수술 너무 만족스러워서 감사할 따름이네요 ㅠㅠ
다들 코원 코원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원장님!!
코수술은 코원 이다!!
-위 글은 까지나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