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일주일차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6회 작성일본문




일주일차 후기입니다!
콧불축소 ,매부리, 코끝 수술 했고
귀연골 사용했어요!
병원에 계시는 모든 분들 친절하시고 상담도 잘 해주셨습니당
첫 상담때 바로 해당 병원으로 수술 결정했고, 바로 예약 잡아서 수술도 마쳤어요! 붓기 레이저나 사후처리도 잘 해주시고 모양도 만족합니다 !!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말씀 드렸는데 잘나온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많이 작아졌습니다! ㅎㅎ 오늘 실밥 푸르고, 아직은 붓기가있어서 붓기 빠지면 더 예뻐질것 같아용~!
-위 글은 riirek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