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일주일차 후기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일주일차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36회 작성일

본문

9d020c5df75b083f80e83d6b04d404c9_1640595208_5502.png

9d020c5df75b083f80e83d6b04d404c9_1640595208_6121.png

9d020c5df75b083f80e83d6b04d404c9_1640595208_6733.png

9d020c5df75b083f80e83d6b04d404c9_1640595208_7205.png

일주일차 후기입니다!

콧불축소 ,매부리, 코끝 수술 했고

귀연골 사용했어요!

병원에 계시는 모든 분들 친절하시고 상담도 잘 해주셨습니당

첫 상담때 바로 해당 병원으로 수술 결정했고, 바로 예약 잡아서 수술도 마쳤어요! 붓기 레이저나 사후처리도 잘 해주시고 모양도 만족합니다 !!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말씀 드렸는데 잘나온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많이 작아졌습니다! ㅎㅎ 오늘 실밥 푸르고, 아직은 붓기가있어서 붓기 빠지면 더 예뻐질것 같아용~! 


-위 글은 riirek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