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원장님 실력 좋으시다면서 감탄하시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46회 작성일본문




어릴때 부터 코가 유독 크다고 느꺼지는게 콤플렉스 였어요 ㅠㅠ
매부리코도 심하고 콧볼도 넓고 화살코도 심하고 그래서 수술 하기로
결심하고 발품 10군데나 팔았는데 마지막으로 상담 받은 코원에서 바로 수술 날짜까지 잡았어요 원장님이 상담을 자세하게 포토샵까지 해주시고 권하시는 수술방법도 가장 마음에 들어서 결정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딱 7일차라 부목을 떼었는데 처음에는 새코에 적응이
안됐지만 계속 보다보니 확실히 코가 줄어드니까 얼굴에 입체감도 살고,
제가 마음에 안들었던 부분들이 다 개선 됐어요!! 붓기만 더 빠지면 더 자연스럽고 예뻐질것 같아요! 저희 어머니가 보시더니
투자한 가치가 있다며 원장님 실력 좋으시다면서 감탄하시네요~!
-위 글은 뀨뀨까깍그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