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후회 안합니다 진짜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51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1주차 입니다
타 병원에서 부작용으로 실리콘을 제거하고 우울하게 있던 중 지인 추천으로
코원성형외과에 상담 받게 되었습니다
원장님과 실장님 모두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 주셔서 고민 없이
바로 수술을 결정했는데 하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ㅜㅜ♥
이전에 타 병원에서 코 수술 했을때는 복코교정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뭉뚝한 느낌이 커서 만족하지 못했는데
코원성형외과에선 대성공적입니다
수술 하고 나몰라라 하는 병원도 있는데 여긴 끝까지 환자를 책임지고
관리해 주시는 모습에 한번 더 감동 ㅠㅠ
고민은 수술을 늦출뿐..! 상담 먼저 받아보세요 ㅜㅜㅜ
후회 안합니다 진짜류,, 모두 예쁜 코 갖길
-위 글은 까지나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