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1달 조금 넘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3회 작성일본문

1달 조금 넘었어요!
코끝은 아직 붓기가있구 코밑 흉터는 아직 조금 남아있네요
빨리 없어졌으면...ㅎㅎ
친구들이 막 왜 이제야 했냐며,, ㅋㅋㅋㅋ
너무 기분이 좋아용
사진 찍을때 맨닐 옆모습만 찍을려는,,,
다른 병원들 발품 팔면서 돌아댕겼었는데
거의 다 보형물 있어야 한다며 말도 안되는 가격을 제시해서 너무 당황스러웠는데 코원은 원장님이 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상담할때 뽀샵도 해주시면서 설명하신게 너무 좋았어요~
코에 솜있을때 3일차때까지는 맛도 아무맛도 안나서 힘들었지만 솜빼면 살맛난답니다~ ㅎㅎ
-위 글은 봉봉콩콩잉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