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1달 조금 넘었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1달 조금 넘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3회 작성일

본문

05cd6ec9bf8760b56408e4cfe30b2274_1639449858_8226.png


1달 조금 넘었어요! 


코끝은 아직 붓기가있구 코밑 흉터는 아직 조금 남아있네요 

빨리 없어졌으면...ㅎㅎ

친구들이 막 왜 이제야 했냐며,, ㅋㅋㅋㅋ

너무 기분이 좋아용

사진 찍을때 맨닐 옆모습만 찍을려는,,,


다른 병원들 발품 팔면서 돌아댕겼었는데

거의 다 보형물 있어야 한다며 말도 안되는 가격을 제시해서 너무 당황스러웠는데 코원은 원장님이 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상담할때 뽀샵도 해주시면서 설명하신게 너무 좋았어요~


코에 솜있을때 3일차때까지는 맛도 아무맛도 안나서 힘들었지만 솜빼면 살맛난답니다~ ㅎㅎ


-위 글은 봉봉콩콩잉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