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만족도 100000 입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68회 작성일본문


벌써 코 수술한지 3달째에요! 붓기는 이제 거의 다 빠진거 겠죠?
라인은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ㅠ
딱 제가 원하던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너무 자연스럽지도 않은 그 중간!
딱 그런 코인것 같아여 ㅎㅎ
진짜로 이번년도 한 일중 가장 잘한일 같아요 돈하나도 안아까움요 ㅠㅠ
코수술 고민중이시면 그냥 고! 하세요~~
저두 원래도 엄청 못난코는 아니여서 이정도 만족감일줄은 몰랐는데
만족도 100000 입니당!!
-위 글은 yjyj52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