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감사합니다 원장님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 김형택 원장님께 수술한지 벌써 한달차 입니다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경과를 보구 왔지만 그전보다는 많이 빠졌지만 그래도
남들보다 늦게 빠지는 붓기,,, 아직두 붓기가 꽤 남아있어서 하루하루 붓기빠지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ㅠ
그치만 진짜 휜코 잘잡아주신거랑 라인 이쁘게 해주신 원장님 최고입니다 ♥
매번 말하지만 실제로 보면 더 얄쌍하구 라인두 잘됐는데 제가 똥손인지라 사진으로 다 안보이네요 ㅠ
아무튼 정말 코원에서 한거 후회없습니당!! 감사합니다 원장님 ♥
-위 글은 잉유잉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