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 ㅎ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첫수술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 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7회 작성일

본문

de62ab6051dcbb38796eff5241393f63_1637740133_3384.png

de62ab6051dcbb38796eff5241393f63_1637740133_4282.png

de62ab6051dcbb38796eff5241393f63_1637740133_4954.png

de62ab6051dcbb38796eff5241393f63_1637740133_6239.png



de62ab6051dcbb38796eff5241393f63_1637740133_7025.png


2주+5일 후기에요!!

붓기가 빨리 안빠지는 것 같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2주 되는 때부터 붓기가

훅훅빠지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큰 붓기가 얼추 다 빠진것 같아용 !!

직선이 가까운 직반라인으로 자연스럽게 부탁드렸는데 제가 원하는 라인대로 뽑아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 ㅎㅎㅎ

앞으로도 붓기 더 빠질거라고 하시니 천천히 더 기다려보려구용~~~


-위 글은 레이첼하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