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 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17회 작성일본문





2주+5일 후기에요!!
붓기가 빨리 안빠지는 것 같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2주 되는 때부터 붓기가
훅훅빠지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큰 붓기가 얼추 다 빠진것 같아용 !!
직선이 가까운 직반라인으로 자연스럽게 부탁드렸는데 제가 원하는 라인대로 뽑아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 ㅎㅎㅎ
앞으로도 붓기 더 빠질거라고 하시니 천천히 더 기다려보려구용~~~
-위 글은 레이첼하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