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1회 작성일본문




벌써 두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ㅎㅎ
첨에는 언제쯤 시간이 가는지 답답하고 잘때도 코의 숨의 답답함이 빨리 지나가길 바라면서 또한 한달은 코의 이물질의 답답함이 눈의 눈물을 가리면서 지낸시간들이 벌써 두달이라네요
아직도 겁이 나서 코를 풀때는 손을 잡지 않고 흥흥 흐리면서 풀고 잘때는
엎어져서 잠을 자니는 않지만 전의 코 보다 콧대도 들창코도 아닌 나의 모습에 익숙해지면서 하루하루 편안하고 잘 나온것 같고 자연스러워서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위 글은 꿈꾸는잠자는자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