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ウォン整形外科

코 재수술 한지 4주차 되었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코재수술 코 재수술 한지 4주차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58회 작성일

본문

9669278cb135363b9d7cd712c5e5041c_1636943062_9904.png

9669278cb135363b9d7cd712c5e5041c_1636943063_0903.png

9669278cb135363b9d7cd712c5e5041c_1636943062_6941.png

9669278cb135363b9d7cd712c5e5041c_1636943062_7984.png

9669278cb135363b9d7cd712c5e5041c_1636943062_8932.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 한지 4주차 되었습니다 

큰 붓기는 거의 다 빠진것 같고 잔붓기만 남은거 같아요

(얼굴은 다른 피부시술로 빨간거에요 ㅎㅎ )  

라인이랑 전체적으로 다 좋은데 아직 앞에서 봤을땐 통통해요 

처음에 완전 높아서 들려보였는데 이제는 그런것도 없어졌어요 

비순각한고도 많이 자연스러워졌습니다


-위 글은 나도이뻐질래ㅎ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