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코 재수술 한지 4주차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58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 한지 4주차 되었습니다
큰 붓기는 거의 다 빠진것 같고 잔붓기만 남은거 같아요
(얼굴은 다른 피부시술로 빨간거에요 ㅎㅎ )
라인이랑 전체적으로 다 좋은데 아직 앞에서 봤을땐 통통해요
처음에 완전 높아서 들려보였는데 이제는 그런것도 없어졌어요
비순각한고도 많이 자연스러워졌습니다
-위 글은 나도이뻐질래ㅎ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